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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3 어벤처린그린 어스 롱레인지 간단 리뷰입니다

신형 EV3가 출시되었습니다. 신형 EV3 어스 롱레인지 어벤처린그린 컬러의 차량을 간단하게 리뷰해보았습니다

썬팅추천 현대자동차 코나 솔라가드크리스탈 시공기

썬팅추천 현대자동차 코나 솔라가드크리스탈 시공기 안녕하세요 빠뱅입니다. 썬팅추천 현대자동차 코나 솔라가드크리스탈 시공리뷰 시작합니다. 오늘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소형SUV 코나가 피앤피멀티샵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썬팅추천 빠뱅에게 도착한 소형SUV코나 일단 어떻게 생겼는지 볼까요? 코나의 전면부 모습입니다. 정말 세련미가 가득한 모습의 코나의 모습입니다. 코나는  기존의 투싼 싼타페등의 디자인에서 더욱 날렵해지고 멋있어진 SUV인것 같습니다. 특히 미등과 라이트의 위치가 다른 모습이 완전 새로운 디자인의 모습처럼 느껴지는 코나입니다. 소형SUV라 작다?? 실제로 보니 그 크기 역시 마음에 드는 차량의 크기입니다. 쌍용의 티볼리나 QM3와 견주어보아도 그 크기나 디자인에서 밀릴게 없어 보이는 코나의 모습입니다. 세련되고 날렵한 코나에게 아무런 옷도 안입히고 타고 다니게 할 수는 없겠죠? 썬팅추천 빠뱅에게 도착하였으니 예쁜 솔라가드크리스탈로 옷을 입혀보도록 하겠습니다 썬팅추천 빠뱅이 코나에게 시공할 필름은 솔라가드크리스탈입니다. 열차단효율 50% 이상의 기능성이 탑재되어 있고 타사필름의 동일한 농도로 보았을 때 더욱 잘 보이는 시인성을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빠뱅이 추천해드릴 수 있는 썬팅필름지입니다. 특히 가격까지 착하게 잡혀있어 많은 분들에게 빠뱅이 적극 썬팅추천!   그럼 좋은 필름으로 빠뱅이 썬팅추천한것은 알았으니 이제 시공으로 만족해볼까요? 일단 동영상한편보시죠? 위의 동영상은 코나를 간단하게 둘러보실 수 있는 영상과 빠뱅의 시공이 같이 녹화되어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열선부는 한장의 통시공으로 진행하였으며 전면부 역시 솔라가드에 맞는 열성형방법으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측면부는 쉐이빙시공으로 유리와 필름의 간격이 생기지 않게끔 작업하여 창문을 내리고 주행을 하였을 때 마치 하나의 유리와 같은 일체감을 드렸습니다. 또한 자동틴트분무시스템을 활영하여 먼지의 유입...

전주썬팅추천 아반테AD 루마ATR 썬팅시공기

전주썬팅추천 아반테AD 루마ATR 썬팅시공기 안녕하세요 빠뱅입니다. 오늘은 전주썬팅추천집 피앤피멀티샵에서 시공한 아반테AD 썬팅시공기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썬팅브랜드 루마. 루마에서 가장 많은 썬팅시공을 했던 필름 등급 ATR. 대중적인 아반테AD에 대중적인 썬팅브랜드 루마ATR의 만남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신차탁송으로 도착한 아반테AD. 오늘 아반테AD는 아이스와인 컬러로 독특한 색상이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기존에 하얀색 검정색 은색으로 단조로웠던 차량의 컬러에서 정말 다양한 컬러감들이 요즘 차량에서는 출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와인 컬러의 아반테AD는 빛을 발하면 은색 또는 하얀색으로 느껴지는 컬러라 정말 독특한 느낌을 가지게 해주었습니다 이제 아이스와인 아반테AD에 전주썬팅추천 피앤피멀티샵에서 루마ATR로 썬팅시공을 진행해보겠습니다. 루마ATR은 열차단효율이 35% 정도 나오는 필름으로써 뛰어난 시인성과 함께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루마 ATR 필름은 요즘 많은 붐이 일고 있는 반사필름은 아니기에 검정의 먹색의 느낌이 유리에 보여지게 됩니다. 반사필름에 대한 거부감과 시인성에 대하여 걱정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루마썬팅시공으로 작업을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전주썬팅추천 피앤피멀티샵에서 시공한 아반테AD 측면부는 쉐이빙시공과 함께 일체감 높은 썬팅시공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어떻게 했냐면 아래 동영상으로 보실까요? 위의 동영상에 보시듯이 하나의 유리와 같은 일체감을 주기위해 쉐이빙컷으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쉐이빙컷은 필름과 유리와의 밀착감을 높게 해줄 수 있는 시공방법이기에 기존 가다썬팅(유리모양을 본떠서 만든 철제형태의 모양으로 필름을 그대로 제단해 붙이는 방식)을 진행했을 때 생기는 유리와 필름의 이격이 전혀 생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측면부 썬팅시공시 먼지유입에 대하여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썬팅추천 그랜져IG 전면유리 교체후 썬팅재시공기

빠뱅의 썬팅추천  오늘은 빠뱅이 추천하는 썬팅필름 솔라가드 크리스탈 그랜져IG 썬팅재시공기입니다. 전면유리 파손으로 유리를 교체한 후 썬팅 재시공을 위해 그랜IG 차주님 전면부 유리를 교체하신 후 일주일정도 시간이 경과된 후 피앤피멀티샵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전면유리를 교체한 후 우레탄실리콘 등 고 성능의 실리콘으로 마무리 작업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실리콘이 경화되는 시간이 필요하기에 일주일정도의 시간을 둔 후 썬팅시공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면유리가 떨어질 수 있으니 이점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오늘 그랜져IG에 시공하는 솔라가드 크리스탈 35%는 가시광선 투과율이 35%정도 나오는 필름지이며 요즘 많은 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열차단농도가 50%대정도 나오는 썬팅필름지입니다 세라믹재질로 이루어진 썬팅필름으로 열차단효율이 좋은 솔라가드크리스탈 가격도 착하게 책정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필름인만큼 다양한 썬팅업체에서 솔라가드크리스탈 썬팅시공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필름이니 많은 업체에서 가지고 있는 솔라가드크리스탈  하지만 전주에서 썬팅추천 집 피앤피멀티샵에서는 브이쿨 레이노 코리아틴터 솔라가드 루마 등 다양한 필름에 대한 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가지고 있기에 정밀하고 완벽한 썬팅시공을 보장해드릴 수 있습니다.    썬팅추천 피앤피멀티샵에서는 기존의 일반 썬팅샵과는 다른 전용분무기를 이용하여 고압의 압력으로 유리와 필름내에 묻어있는 먼지들을 씻어내어 보다 더 나은 썬팅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연무시스템으로 공기중에 떠있는 먼지들을 최대한 억제하고 전용분무시스템으로 필름과 유리내에 묻어있는 작은 미세먼지까지도 완벽하게 씻어내리는 피앤피멀티샵  오늘 시공한 그랜져IG 전면유리 교체 썬팅시공기를 동영상으로 간략하게 만들어보았습니다. 한번 보시고 앞으로 썬팅추천 피앤피멀티샵으로 시공...

썬팅추천 토스카 레이노 전면S9 & 측후면 S7 썬팅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앤피멀티샵에서 썬팅추천하는 필름 레이노 S9 & S7 썬팅시공기입니다. 기존에 있던 변색필름들을 모두 제거한 후 열차단효율 90%와 70% 필름은 레이노 S9 과 S7으로 썬팅 재시공하였습니다. 전면부는 90% 열차단 효율을 자랑하는 S9으로 시공하였고 측후면은 S7으로 시공하였습니다. 특이점으로는 열선부를 제거하지않고 기존이 필름에서 덧붙이는 방식으로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토스카 열선부는 지금 출시되는 차량에 비해서 약한 열선을 가지고 있기에 기존의 필름과 오랫동안 부착되어 있던 상황을 고려 제거하지않고 그 위에 한장 더 덧붙이는 방식으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존에 있던 필름은 이미 변색과 함께 내구성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측면과 후면부는 제거하지 않고 기존 전면필름만 몇년전 재시공작업으로 진행하였지만 그마저도 열차단효율이 넉넉하게 나오지 않아 열차단효율과 가격이 좋은 레이노썬팅필름으로 재시공을 결정하였습니다. 지금 위 사진처럼 보라빛으로 변한 필름에서 레이노 S9과 S7으로 변한 토스카의 변신 지금 보여드리겠습니다. 그전에 보여드리는 사진한장!  측면부 기존 썬팅시공 모습입니다. 썬팅시공시 쉐이빙작업을 진행하지 않고 일반적인 가다썬팅으로 시공을 진행하였기에 발생하는 문제점입니다. 필름과 유리라인의 간격이 매우 많이 벌어져 창문을 내렸을 시 매우 보기 싫은 모습으로 보입니다. 마치 하나의 유리와 같은 모습으로 썬팅시공을 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쉐이빙기술을 가지고 있는 썬팅기술자에서 시공을 받으셔야 합니다. 썬팅추천 피앤피멀티샵에서 썬팅시공을 진행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럼 진짜 썬팅시공한 모습 다같이 보실까요? 블랙의 감성을 가지고 새로이 태어난 토스카입니다. 검정의 컬러를 가지고 있고 15% 농도로 시인성과 실외에서 실내를 바라보았을 때 실내가 보이지 않게 해주는 프라이버시효과를 얻을 수 있는 레이노S7 15%입니다. 15% 농도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썬팅농도입니다. 5% ...

썬팅추천 싼타페CM 브이쿨 K14 시공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싼타페CM 브이쿨K 썬팅 시공기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싼타페CM K14 전면시공 후 현대자동차 SUV의 인기의 돌풍을 일으켰던 주역 싼타페CM. 지금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차량이기에 고급필름이라 여기는 브이쿨필름으로 썬팅시공을 하였습니다. 오늘 싼타페CM 차주님같은 경우 브이쿨 K 등급으로 썬팅시공을 하였습니다. 브이쿨 필름 중 썬팅추천을 해보시라 하면 두말할것 없이 추천할 수 있는 필름 브이쿨 K. 열차단 효율 80%에 육박하는 기능성에 금속성 필름이 가지고 있는 깨끗한 시인성 그리고 실외에서 실내가 잘 보이지 않게 하는 프라이버시기능까지 모든 것이 퍼펙트한 만족도를 줄 수 있는 브이쿨K 특히 오늘 차주님은 전체유리를 브이쿨K14 로 시공을 진해하였습니다. 브이쿨K와 같은 경우 썬팅 농도가 14 / 28  두가지의 농도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썬팅추천 해드리는 농도로는 전면 K28/ 측후면 K14 농도이지만 오늘 차주님은 전면부의 프라이버시 효과를 더욱 받기를 원하셨기에 전면부 역시 K14로 썬팅시공하였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전면K14 농도로 작업했을 시 필름의 농도가 28보다 진하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프라이버시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후면부는 브이쿨 K등급이 아닌 NH등급으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브이쿨 필름은 금속의 재질로 이루어진 필름이기에 과한 열이 가해졌을 시 필름이 깨지는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굴곡이 너무 심한 차량의 유리같은 경우 높은 등급의 브이쿨필름 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GM의 올란도와 같은 경우는 전면 필름을 어떠한 필름으로도 시공하기 어려운 필름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올란도 전면 브이쿨 필름으로 시공을 원하신다면 꼭 시공이 가능한 등급인지를 확인하고 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썬팅추천 필름으로 브이쿨은 최고이지만 내차에 완벽한 시공이 가능한 필름인지를 미리 확인해보시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측면부 K14의 모습입니...

전주썬팅 스팅어 브이쿨NH 썬팅시공기

오늘은 기아자동차 스팅어에 브이쿨NH썬팅을 시공한 후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기아자동차 퍼포먼스 스포츠 세단 스팅어.  스포츠 세단이기에 그 모습은 더욱 세련되고 웅장하기까지 합니다. 출시 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던 스팅어가 오늘 가게로 입고되어 브이쿨NH로 썬팅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전주썬팅하면 피앤피멀티샵이기에 전주썬팅 브이쿨하면 더욱 더 피앤피멀티샵이기에 고객님이 믿고 맡겨주신 스팅어 일단 꼼꼼히 구경해보았습니다. 구경이라 하기에 많은 사진을 담아 올리지는 못하겠지만 처음 사진에서 공개된 모습처럼 전면부 모습과 실내부 모습만을 보고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스포츠한 감감을 많이 살리기 위한 디자인 돋보이는 스팅어의 실내디자인  고급세단에서 느껴지는 세련미와 스포츠한 감성이 있어 야성미까지도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차량을 설명하는 블로거가 아니라 상세한 설명을 하지는 못하겠지만  일반적인 시선으로 보아도 정말 예쁘게 잘 나온 스팅어의 모습입니다. 그럼 본연의 주제로 들어가서 전주썬팅 전문점 스팅어 브이쿨 포스팅 시작해봅니다. 브이쿨NH는 브이쿨 라인업 중 가장 낮은 등급에 속해있습니다. 하지만 열차단효율 시인성 TSER등 다양한 수치는 타사 필름의 고급필름과 상이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브이쿨내에서만 막내이지 다른 곳에 나가면 1등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전주썬팅 브이쿨 피앤피멀티샵에서 측면부를 시공한 모습을 먼저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측면부 쉐이빙모습입니다. 유리와 필름의 간격을 일정하게 그리고 아주 미세한 간격만을 제공하여 마치 하나의 컬러유리와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한 썬팅시공 방법 쉐이빙시공입니다. 브이쿨썬팅 필름 뿐만 아니라 타사 필름으로 작업을 진행하더라도 전주썬팅 전문점답게 쉐이빙작업을 진행합니다. 측면부 모든 시공이 끝난 후의 모습입니다. 사진상으로 보였을 때에는 블랙의 감성이 느껴지는 브이쿨NH  하지만 실...

Kia K5 Remove Back Glass Film & Tint

오늘은 도로위에 달리다 보면 흔하게 볼 수 있는 필름에 대하여 애기를 나누어 볼까 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한번 사진으로 보고 애기해볼까요? 와우?!!!  열선유리에 필름이 녹아서 생긴 현상입니다. 정확히는 썬팅필름에 있는 접착제와 필름이 열에 의하여 분리되어 분리된 부분들이 동그란 형태로 일어나 있는 모습입니다. 조금 더 가까이 가서 볼까요? 헐....어떠신가요?? 지금 제 블로그를 보고 여러분들의 차량도 이렇게 되어 있으신건 아니겠죠? 열선유리에 생기는 기포같은 현상을 기존 썬팅시공시 먼지의 유입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건줄 알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말씀드리지만 먼지부분이 이런형태로 변질이 되지는 않습니다. 필름에 많은 열과 그리고 필름자체의 내구성이 약한 필름들이 이러한 형태의 변질로 나타나고 있는 것이지요! "그럼 이제 이필름을 제거하고 시공하면 되지않냐" 아쉽게도 그렇게 쉬운 애기가 아닙니다. 저렇게 된 열선필름의 상태는 내구성이 이미 떨어질만큼 떨어져있는 필름입니다. 그렇다는 애기는 필름의 상태가 매우 안좋은 상태이기에 제거시 필름이 늘어나듯이 제거되는 것이 아니라 조각조각 떨어질 수가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런 필름을 제거할 때에는 꼭 덜 데미지가 입는 방식의 열선필름 제거방식을 찾아야 합니다. 많은 틴터들이 다양한 방법들을 찾아서 시공하고 있고 아예 이런 필름을 피하는 틴터들도 있습니다. 자 그럼 저희는 어떻게 했을까요? 한번 보고 갈까요?! 보시는 것처럼 퍼펙트하게 열선필름을 제거하는 모습이 보이실 겁니다. 상세한 내용은 기술하지는 못하지만 열선에 데미지를 가하지 않고 열선필름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이곳에 이제 완벽한 썬팅시공을 해야겠지요?! 썬팅시공 역시 아래 동영상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썬팅시공할 때에 필름의 내구성과 필름에 데미지를 최소화하여 시공할 수 있는 시공업체를 찾아서 해야할 것입니다. 전주에서 썬팅시공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