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EV3가 출시되었습니다. 신형 EV3 어스 롱레인지 어벤처린그린 컬러의 차량을 간단하게 리뷰해보았습니다
K5의 썬팅 재시공 어떻게 할까?
변해버린 필름 뽀글이 올라온 열선 하버캠프와 레이노로 새롭게 썬팅합니다
안녕하세요 #전주썬팅 #피앤피멀티샵 입니다. 오늘은 보라색으로 변해버린 썬팅필름을 타고 있는 K5의 오너님의 썬팅 재시공기를 담아볼까 합니다. 변해버린 썬팅 컬러와 함께 열차단능력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인 K5 거기에 열선부위는 뽀글이증상이 올라와 공기방울이 방울 방울 지어져버린 K5입니다. 이러한 K5를 뜨거워지고 있는 대한민국 여름에 맞추어 견딜 수 있는 썬팅 시공을 해볼까 합니다
바로 하버캠프와 레이노 필름으로 말이지요!
K5의 뽀글이 열선 증상은?
위의 동영상처럼 열선부위에 뽀글이 증상이 올라오는 것은 필름의 내구성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름은 하나의 층으로 이루어진것이 아니라 여러 레이어가 합쳐진 하나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에 열에 의하여 필름층과 본드층이 나뉘어져 위의 사진과 영상처럼 뽀글 뽀글 방울이 올라오는 것입니다 이러한 필름일 경우 재시공을 진행하려 한다면 필름의 마른 나무가지처럼 끊어질 수가 있기 때문에 최악의 경우에는 열선유리를 새로이 교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내구성이 좋으며 이러한 증상이 없는 썬팅 필름으로의 시공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선택한 썬팅필름은 바로 하버캠프와 레이노 필름입니다. 대채로 하나의 브랜드 제품으로 썬팅 시공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색감이 다르게 느껴지는 것이 차량의 외형에 많은 이미지 감소를 일으키지 않을까 하는 우려때문입니다. 하지만 금속필름과 비금속필름으로 크게 나뉘어지고 있는 현재 썬팅시장에서 필름의 색감은 크게 구분되지 않습니다 1열과 2열 이렇게 각기 다른 썬팅을 한다면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큰 분류인 전면부와 측후면부 썬팅 필름의 브랜드가 다르다고 해서 차량의 외적인 이미지 감소는 전혀 생기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열차단성능과 가격을 고려해서 하버캠프와 레이노 썬팅 필름의 조합은 매우 훌륭한 조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열차단효율 대비 전면부 시공가격이 낮은 하버캠프 필름과 기본적으로 가성비가 높은 필름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레이노 필름이니 K5 고객님처럼 언제 팔지 모를 중고차량일지라고 타는 기간동안에는 뜨거운 태양에 의해 다시 썬팅을 해야겠다는 고민은 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버캠프 세라믹본 필름과 레이노 S5 필름은 색감 역시 블랙의 컬러가 나오는 필름은 주 필름의 주재료는 나노 세라믹이라는 재료입니다. 하지만 하버캠프 필름은 동일 재료라고 필름을 제조하는 공법이 한단계 높은 공법을 이용한 필름이기에 세라믹계열의 필름이 가지고 있는 헤이즈 현상이 전혀 없는 제품으로 레이노보다 더욱 더 높은 제조공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가장 많은 열이 들어올 수 있는 전면부위에는 하버캠프 세라믹본 필름을 시공함으로써 차량 내부로 가장 많이 들어오는 전면부위를 차단하고 측후면부는 레이노 S5 시공에 05 농도 시공으로 짙은 농도감을 통한 높은 열차단효과를 기대하게 하였습니다.
썬팅은 이제 하나의 브랜드로 모든 것을 시공하는 시대가 아닙니다. 내가 정말로 원하는 가격에 내가 정말로 원했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썬팅 필름의 시공!
지금 K5와 같이 새롭게 썬팅을 하고 싶으시다면 주저없이 피앤피멀티샵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063-228-7955 또는 네이버카폐 "피앤피멀티샵" 카카오플러스친구 "피앤피멀티샵"을 검색해주시고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