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EV3 어벤처린그린 어스 롱레인지 간단 리뷰입니다

신형 EV3가 출시되었습니다. 신형 EV3 어스 롱레인지 어벤처린그린 컬러의 차량을 간단하게 리뷰해보았습니다

가격싸고 성능좋은 썬팅재시공 어떻게 하면 될까요?

가격싸고 성능좋은 썬팅재시공 어떻게 하면 될까요?

성능좋고 가격싸게 썬팅을 재시공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제일 저렴한 제품으로? 아니면 사장님이 추천해주는 제품으로? 요즘 트렌드는 입증된 제품을 시공받고 싶어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신뢰성이 높으며 대중에게 인지도가 있는 제품이 그러한 제품일 것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하버캠프와 레이노 썬팅 시공이 바로 그 썬팅제품들입니다

기존 썬팅 필름의 변색

오늘 시공한 싼타페DM은 기존의 썬팅컬러가 변색이 된 상태였습니다. 변색이 되어 버린 싼타페DM은 열차단성능과 시인성이 모두 떨어져버린 상태였을겁니다. 그러한 상태의 차량은 지금과 같은 뜨거운 여름에는 견디기 어려울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변색이 되어버린 싼타페DM의 필름을 벗기는 작업으로 오늘 썬팅 재시공을 시작해봅니다.
기존이 썬팅 필름을 제거하는 방법은 여러가 지방법이 존재하지만 큰 방법은 두가지 방법론이 존재합니다.
스팀을 이용하여 필름을 제거하는 방식과
그냥 벗기는 방법입니다.


그냥 필름을 벗기는 방법은 기존의 썬팅 필름 제거 후 본드의 이물질이 많이 남을 확률이 있습니다. 썬팅 재시공에서 가장 힘든 방법은 이물이 남지 않는 필름제거입니다. 이물이 많이 남으면 남을수록 썬팅재시공을 진행할 때 썬팅 시공 후의 결과가 좋지 않게 나타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썬팅의 이물이 남지 않는 썬팅제거방식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선택하는 방법론이 스팀을 이용한 제거방식입니다."
 스팀을 이용해서 썬팅 필름을 제거하는 방식은 본드층과 유리를 스팀열을 통해서 분리하여 이물이 남지 않게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스팀을 통해 전달된 열이 본드층을 녹이고 이물들이 필름에 붙어 유리에 남지 않고 깨끗하게 제거되는 방식론입니다.
 하지만 모든 유리에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왼쪽 사진을 보게 되면 열선유리에는 본드의 이물이 잔득 남아있는 것을 보실겁니다. 열선부는 본드층이 공기방울로 방울 방울 일어나있는 상태였기에 스팀을 장시간 운영을 하였어도 본드의 이물이 열선유리에 잔뜩 묻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모든 유리에 스팀을 이용한 제거방식을 사용하였더라도 결과가 다 같지 않게 나오는 이유입니다.

제거된 열선 필름의 모습입니다. 기존 필름의 변색된 상태와 본드층이 녹아 방울 방울 형태가 여실히 느껴지는 모습이 필름에 그대로 묻어나 있는 모습입니다.

 전면과 열선유리를 넘어 이번에는 측면유리입니다. 측면썬팅부는 기존의 필름 제거시 나타나는 이물과 더불어 오랫동안 창문의 프레임에 갇혀있는 먼지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먼지로 인하여 썬팅의 남아있는 이물로 인하여 썬팅 재시공 후 썬팅 시공의 결과가 좋지 않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측면 썬팅 필름 제거시에 스팀을 이용해서 프레임에 갇히 먼지까지도 같이 제거하는 작업성이 필요합니다.

"기존 썬팅 필름의 제거의 중요성 이제 아시겠죠?


 모든 썬팅 시공이 끝난 후 새롭게 변신한 싼타페DM의 모습입니다. 전면부는 하버캠프 세라믹본과 측후면부는 레이노S7으로 시공을 진행한 결과입니다. 가성비라는 단어는 가격대비성능이 좋은 제품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가격? 얼마정도의 가격에 어느정도 성능이 나오는 것이 중요할까요?


  오늘 하버캠프 세라믹본은 전면시공가격이 SUV 기준 52만원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타 타사 브랜드의 90% 이상의 열차단성능을 가지고 있는 썬팅 필름의 가격은 전면부 시공가격만 찾아보아도 매우 높은 가격으로 되어 있는 경우를 보셨을 겁니다. 80~90만원의 가격이상을 보여주는 90% 열차단 브랜드 제품에 비하여 50% 이하의 가격에 매우 낮은 가격으로도 썬팅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기에  전면부 세라믹본 시공이 완전히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레이노 S7과 같은 경우는 더더욱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버캠프 세라믹본에 비해 시인성과 열차단성능부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 모르지만 열에 의한 뜨거움을 느끼기에 적은 측면유리이기에 레이노S7으로 완벽한 25만원의 시공가격으로 열찯나 70% 썬팅 필름을 누릴 수 있는 것입니다.
 레이노S9 전체 시공가격 60만원과 하버캠프세라믹본과 레이노S7 통합 시공 제품으로 그가격은 77만원의 가격이니 17만원의 가격차이라 할지라도 그 성능과 시인성 고객님이 원하던 높은 프라이버시효과 모든 것을 얻을 수 있게 되었으니 썬팅 재시공시 낮은 가격에 높은 성능을 얻을 수 있는 방법론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싸고 성능은 높은 완벽한 썬팅 재시공
지금 피앤피멀티샵에서 하버캠프와 레이노 썬팅 시공으로 
완벼한 가성비 높은 썬팅 시공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시공문의 063-228-7954
많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그랜저 풀체인지 배터리 방전시 대처방법!

  그랜저 풀체인지 배터리 방전시 대처방법! 그랜저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배터리 방전시 이렇게 하세요 그랜저 풀체인지 차량들이 속속이 출고되도 있다. 이제 반도체 대란은 이미 잊혀진 이야기인것 같다. 그만큼 빠른 차량 출고들이 이어지고 있지만 여전히 하이브리드 차량은 일반적인 차량에 비해서 차량의 출고 기간이 긴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 가장 많이 출고 있는 차량은 바로 그랜처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예약고객이 많았던만큼 빠른 출고로 속도감을 유지하고 있는 그랜저! 그런데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했다면 꼭 알아야 할 이야기가 있다. 지금부터 그 이야기를 한번 시작해보도록 하자! 글을 보기 힘들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조하자 1. 그랜저 하이브리드 배터리 방전이 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그랜저 풀체인지 하이브리드에는 교체형 배터리가 없다. 이게 무슨말일까? 우리는 일반적으로 차량의 전기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주행에 필요한 시스템에 전기적인 신호를 공급할 수 있는 배터리가 모든 차량에 있지만 그랜저 풀체인지에는 그것이 없다. 왜일까? 바로 하이브리드의 배터리 셀영역에서 전기를 가져오기 때문이다. 배터리를 별도로 두지 않고 하이브리드에서 가지고 있는 전기적인 저장장치에서 차량의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는 모든 전기를 공급한다는 이야기이다. 다만 전체적인 영역은 차량의 구동을 위해서 사용되어야 하기 때문에 일부영역을 할당해서 사용되고 있다. 그러다보니 차량의 방전이 되었을 시 배터리의 노후화가 빠르게 나타날 수 있다. 교체형 배터리라고 보기 어려운차량의 배터리셀! 그러기에 방전을 방지하기 위한 보호회로가 탑재되어 있다. 그래서 빠른 방전을 경험할 수 있다.  그럼 보호회로가 동작된 그랜저 풀체인지에는 어떠한 일이 벌어질까 문이 안열린다 리모컨이 동작을 안한다 문을 열고 들어가서 30초이내에 차량의 시동을 걸지 않으면 보호회로가 다시 작동해서 위의 사항이 다시 반복된다 위의 사진은 현대자동차 설명서에 제공된 방전...

브이쿨에서 유일한 블랙컬러 X 시공리뷰!

브이쿨에서 유일한 블랙컬러 X 시공리뷰! 안녕하세요 전주 브이쿨 레이노 하버캠프 아이나비칼트윈 공식대리점 피앤피멀티샵 빠뱅입니다. 오늘은 그랜져 차량에 브이쿨에서 유일하게 존재하는 블랙컬러 등급 X 시공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브이쿨 컬러는 에메랄드 반사컬러가 일품인 필름입니다. 그래서 세련된 반사컬러로 인해서 고객님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필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브이쿨 필름에서 유일하게 블랙의 컬러를 띄고 있는 필름이 있습니다. 바로 브이쿨 X 입니다 브이쿨 X는 블랙의 컬러로 차량의 무게감을 더해주는 썬팅을 하고 싶을 때 선택되는 필름입니다. 더욱이 브이쿨만의 입증된 열차단 성능을 통해서 뜨거운 여름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필름입니다.  뿐만아니라 맑고 밝은 시인성으로 전면부 X25 측후면 05% 농도임에도 불구하고 야간 주간 시인성이 모두 만족한 필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필름을 시공하기 전에 신차검수를 통한 차량의 검수를 마치고 차량보호를 위한 마스킹작업까지 끝낸 이후 작업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까다로운 브이쿨의 작업 브이쿨 필름은 흑색의 컬러라고 해도 그 시공력이 쉬운것은 아닙니다. 요즘 출시되는 그랜져차량같은 경우 스포티하게 날렵해진 몸매로 인해서 창문 역시 매우 낮고 길게 빠져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필름을 시공시 필름의 구김증상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한 증상을 줄이기 위한 시공작업방법! 사진만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운 작업내용을 영상을 통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업시공과정과 영상을 통한 그랜져의 블랙컬러 브이쿨 X를 확인하였습니다. 브이쿨X는 필름이 매우 민감한 필름이기에 열에 의한 데미지 역시 매우 민감한 필름입니다. 그러기때문에 한장의 열선 통시공을 진행하려 해도 그 작업력이 매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전주 브이쿨 피앤피멀티샵에서는 다양하고 오래된 경험력을 통해서 손쉽게 작업을 한다...

브이쿨과 하버캠프 썬팅 해봤나요?

브이쿨과 하버캠프 썬팅의 조합 그랜져IG에 시공하는 브이쿨 & 하버캠프 썬팅 시공 이야기! 안녕하세요 구글블로거 빠뱅입니다. 오늘은 그랜져IG에 시공하는 브이쿨 & 하버캠프 썬팅 시공이야기 입니다. 브이쿨은 금속성 필름에서 가장 높은 열차단효율을 가지고 있는 썬팅 필름입니다. XIR 기술이 접목된 열반사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으로 동일 시간대에 동일 컬러를 가진 차량을 브이쿨 썬팅 시공한 차량과 아닌 차량과 비교해보았을 때 내부의 열이 오르는 온도가 브이쿨로 시공한 차량이 더 낮게 올라오는 것만으로 높은 열차단성능을 객관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고급스러운 반사컬러감은 브이쿨 필름을 선택하는데 후회가 없이 만들어주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브이쿨 필름은 태양의 가시광선에 맞추어 각기 다른 컬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인 필름이기에 차량의 오너로 하여금 매우 만족스러운 컬러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독일에서 생산된 하버캠프 세라믹본 하버캠프 썬팅 필름은 독일에서 생산된 필름으로 독일의 깐깐한 TUV인증에 통과한 썬팅 필름입니다. 세라믹본은 그 필름의 등급 중 가장 높은 등급의 필름으로 열차단효율이 96%에 가깝게 나오는 필름입니다. 그리고 압도적으로 높은 시인성을 가지고 있어 전면부 세라믹본 20% 농도에서도 야간 주행시 맑은 시인성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세라믹본 필름의 특징입니다 실제 40% 농도의 필름에서도 높은 열차단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필름으로 그 필름의 성능을 실제로 확인해본 필름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필름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블랙컬러 썬팅이지만 높은 열차단 성능과 세라믹필름이 가지고 있는 헤이즈 현상이 전혀 없는 완벽한 썬팅 필름이 바로 하버캠프 세라믹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두가 필름을 전면부에는 하버캠프를 측후면부에는 세라믹본으로 시공하여 보다 높은 성능과 시인성을 가지게 ...